건강한 수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그리고 편안한 베개와 안대 등 수면에 도움이 되는 상품에 투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수입 매트리스 멀티숍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소파279는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처이면서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와 같이 미국과 독일, 이탈리아 등에서 인기 있는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를 함께 취급하여 본인에게 맞는 브랜드를 찾기 위해 비교 체험이 가능한 멀티숍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고 있다.

 

최근 매장 전시장을 새롭게 리뉴얼 하면서 소비자가 편안한 환경에서 많은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리뉴얼 공사를 끝냈다. 또한, 가을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한 템퍼 매트리스 상품을 전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매장 관계자는 "매트리스 상품 소비자 개인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지만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다른 사용자가 좋다고 해서 본인까지 좋게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시간이 되면서 다양한 매트리스 상품을 비교한 후 1 대 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멀티숍 방문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소파279에서는 리뉴얼된 전시장에서 많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침대와 매트리스 상품을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매장 상담 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